김정문알로에, ‘큐어 쿨링 선스틱’ 홈쇼핑·온라인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한 달 만에 리오더 잇따라… 오프라인 불황에도 인기

2020-04-10 10:00 출처: 김정문알로에

큐어 쿨링 선스틱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10일 -- 김정문알로에는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큐어 쿨링 선스틱’이 출시 2년 만에 홈쇼핑과 온라인 누적 판매 개수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에는 자외선뿐만이 아니라 열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해 소비자들의 우려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큐어 쿨링 선스틱’처럼 특허 추출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모든 자사 제품에는 생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알로에의 수분 보습막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큐어 쿨링 선스틱 또한 바를 때마다 알로에 수분을 머금은 폴리머가 터지며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는 독특하고 시원한 사용감이 인기 요인이라고 김정문알로에는 밝혔다.

홈쇼핑과 온라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에는 트레이더스 입점해 1세트(2개) 1만9980원이라는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입점 한 달 만에 리오더가 들어올 정도로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찾은 한 소비자는 “일반 선스틱과는 다르게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감이 가장 기대되는 점”이라며 “더운 여름에는 답답하고 끈적이는 자외선 차단제보다는 이처럼 가벼우면서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을 더 찾게 된다”고 말했다.

큐어 쿨링 선스틱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트레이더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대한민국에 최초로 알로에를 선보이며 알로에의 대중화에 앞장선 기업이다.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